Dr. Gina Ha & Associates
COVID-19 뉴스 레터

최근 온타리오 정부에서 비상 사태 통제를 완화함으로써 저희 치과 병원이 오는 6월 22일부터 정상 운영에 들어가게 됩니다.

하지만 세계적으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가 아직까지 완전히 제거되지 않은 점과 모든분들의 건강을 보장해 줄수 있는 백신이나 치료제가 보급되지 않은 점을 고려했을때, 일상으로 돌아가는 과정에 세심하고 조심스러운 계획이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우선적으로, 그동안 치통으로 고생하신 분들의 치료가 진행될 예정이고 정기검진이나 스켈링은 점차적으로 시작될 예정입니다.

저희병원에서는여러분들에게 보다 안전한 치료 환경을 제공하기 위하여 예전과 다름없이 계속해서 엄밀한 감염관리 조치를 따르는 것 외에 아래와 같은 추가적 조취를 취할 예정입니다.

1. 안내 데스크에 무색 차벽이 설치 됐습니다.
  2. 바이러스 보다 100배까지 작은 입자도 거를수 있는 공기 청정기가 안내 데스크지역과 치료 병실에 배치될 예정입니다.
  3. 환자님들 사이의 접촉을 줄이기 위해 약속 시간의 시간적 거리를 늘리게 됩니다.
  4. 병원을 찾으시는 모든 환자분들은 비접촉 적외선 온도계로 체감 온도가 정상임이 확인되야만 치료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5. 치료실과 대기실 모두 차아 염소산, 과산화수소 등의 소독제를 이용한 소독이 하루 종일 지속적으로 진행되겠습니다.

이러한 조취 사항에 더불어, 모든 분들의 안전을 위해서 다음 사항들이 지켜질수 있도록 개개인 환자분들께서 협력해 주시길 바랍니다.

1. 숨가쁨, 고열 (38도 이상), 기침, 오한, 근육통, 두통, 목의 통증, 맛과 냄새의 상실등 이중 한가지 증상이라도 보이신다면, 전화나 이메일로 예약을 최대한 빨리 취소하시고 증상이 완전히 사라진 뒤에 다시 예약을 잡아 주십시요.
  2. 최근 위에 적힌 증상을 보이는 분과 가까운 접촉이 있으셨다면, 14일동안 병원 출입을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최근 주외/국외로 여행을 다녀 오셨다면, 14일 동안 병원 출입을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성인의 경우 예약을 가진 본인 외 동행은 삼가해 주시고 미성년자의 경우 미성년자 한명과 보호자 한분만 출입 가능하겠습니다.
  5. 저희 빌딩 엘레베이터는 승객을 2명에 제한합니다.
  6. 음식이나 음료수는 가져오지 않으시기를 권장합니다.
  7. 다른 사람과의 접촉시간을 줄이기 위해 최대한 예약시간에 맞춰주시길 바랍니다.
  8. 환자분의 병원에서의 접촉 시간을 줄이기 위해, 주소, 전화 번호, 보험 정보, 건강 정보등의 변경사항은 이메일이나 전화 메시지로 먼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9. 병원에 방문하실때 치료를 받으시는 시간 전, 후로 천으로 된 마스크를 착용하시기를 권장합니다. 현재 병원조차 마스크 보급이 부족한 상황을 고려해서 저희 병원에서 마스크를 드릴수 없다는 점 양해를 구합니다.

3월 24일 부터 6월 22 일 사이에 있었던 예약이 취소 된 분들은 저희 병원에서 따로 연락드려서 취소된 예약을 다시 스케줄 할 예정입니다.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여러분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조만간 건강한 모습으로 뵙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incerely,

Dr. Gina Ha & Assoiciates